Home > Products
LG전자, 초소형 블루투스 헤드셋 ‘BTS1’ 출시
2013-07-29
■ ‘G-Class 앰프’ 및 ‘Apt-X 코덱’ 탑재로 고음질 구현 
■ ‘TV 사운드싱크’ 기능으로 ‘2013년형 LG 스마트TV’와 무선연결 가능 
■ 클립 이용해 옷깃, 안전벨트, 넥타이 등에 고정 가능 
 
 
LG전자가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초소형 블루투스 헤드셋 ‘BTS1’을 이번 주 출시한다. 
 
성냥갑 크기(35.9 mm × 50.2 mm × 19.2 mm)의 이 제품은 ‘G-Class 앰프’ 및 ‘Apt-X 코덱’을 지원해 잡음과 음 왜곡을 최소화 시켜주며 원음 그대로의 소리를 고음질로 재생한다. 
 
다양한 스마트기기와의 호환성도 장점이다. 블루투스가 지원되는 스마트폰, 태블릿PC, 노트북은 물론, ‘TV 사운드싱크 와이어리스(SoundSync Wireless)’ 기능으로 ‘2013년형 LG 스마트TV(84LA9800, 65/55LA9700 등 33개 모델)’와도 무선연결이 가능하다. 사용자는 TV 시청 시 마치 영화관에 있는 듯한 몰입감을 즐길 수 있다. 또 주위 사람을 신경 쓰지 않고 고음량으로 영화 등을 감상할 수 있다. 
 
‘BTS1’은 블루투스 3.0를 지원해 언제 어디서나 끊김 없이 무선 통화 및 오디오 감상이 가능하다. 배터리를 내장해 완전 충전 상태에서 최대 8 시간 동안 음악을 연속 재생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후면에 탑재한 클립을 이용해 옷깃, 안전벨트, 넥타이 등에 고정할 수 있어 휴대도 용이하다. 
 
가격은 5만 9천원. 
루마니아의 금발 미녀, 한국에 반한 까닭 루마니아의 금발 미..
‘Social LG전자’에서는 자신의 일과 삶에 대한 열정과 패기 가득한..
디자인을 덜어 원음의 감동을 더한, LG 사운드 디자이너 디자인을 덜어 원음..
최근 신혼 부부, 싱글족 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제품이 있..
여자 마음을 그대로 담은 LG 디오스 광고 이야기 여자 마음을 그대로..
최근 온라인에서 이슈가 되고 있는 ‘남자와 여자의 차이’에 대한 웹툰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