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Products
LG전자, 초소형 블루투스 헤드셋 ‘BTS1’ 출시
2013-07-29
■ ‘G-Class 앰프’ 및 ‘Apt-X 코덱’ 탑재로 고음질 구현 
■ ‘TV 사운드싱크’ 기능으로 ‘2013년형 LG 스마트TV’와 무선연결 가능 
■ 클립 이용해 옷깃, 안전벨트, 넥타이 등에 고정 가능 
 
 
LG전자가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초소형 블루투스 헤드셋 ‘BTS1’을 이번 주 출시한다. 
 
성냥갑 크기(35.9 mm × 50.2 mm × 19.2 mm)의 이 제품은 ‘G-Class 앰프’ 및 ‘Apt-X 코덱’을 지원해 잡음과 음 왜곡을 최소화 시켜주며 원음 그대로의 소리를 고음질로 재생한다. 
 
다양한 스마트기기와의 호환성도 장점이다. 블루투스가 지원되는 스마트폰, 태블릿PC, 노트북은 물론, ‘TV 사운드싱크 와이어리스(SoundSync Wireless)’ 기능으로 ‘2013년형 LG 스마트TV(84LA9800, 65/55LA9700 등 33개 모델)’와도 무선연결이 가능하다. 사용자는 TV 시청 시 마치 영화관에 있는 듯한 몰입감을 즐길 수 있다. 또 주위 사람을 신경 쓰지 않고 고음량으로 영화 등을 감상할 수 있다. 
 
‘BTS1’은 블루투스 3.0를 지원해 언제 어디서나 끊김 없이 무선 통화 및 오디오 감상이 가능하다. 배터리를 내장해 완전 충전 상태에서 최대 8 시간 동안 음악을 연속 재생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후면에 탑재한 클립을 이용해 옷깃, 안전벨트, 넥타이 등에 고정할 수 있어 휴대도 용이하다. 
 
가격은 5만 9천원. 
진정한 멀티태스킹을 위한, 21:9 시네뷰 모니터 개발팀 인터뷰 진정한 멀티태스킹을..
전문가형 모니터를 모토로 출발한 21:9 모니터가 시장에 선보인..
G워치를 사용하는 7가지 방법 G워치를 사용하는 ..
보통 스마트폰을 이야기할 때 안드로이드, iOS, 윈도..
[디노와 브리의 부부 공동출근구역 4화] 나는 네가 주말에 회사에서 한 일을 알고 있다. [디노와 브리의 부..
아내가 다니는 회사로 이직한 남편, 연상연하 사내커플의 좌충우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