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Products
LG전자, ‘옵티머스 L7’ 글로벌 출시
2012-05-03

 

 
■ 5월 초 유럽 시작으로 아시아 등 글로벌 휴대폰 시장 공략 
■ 안드로이드 4.0 아이스크림 샌드위치 운영체제 탑재 
■ 4.3 인치 디스플레이,  8.7mm 두께, 세련된 ‘L-Style’ 디자인 적용 
■ 박종석 MC사업본부장 “혁신적 디자인 ‘L-Style’ 시리즈로 글로벌 스마트폰 시장에서 디자인 바람을 일으켜 휴대폰 명가의 부활을 이뤄낼 것”이라고 강조 
 
 
LG전자가 5월 초 유럽 주요 국가를 시작으로 2분기내 아시아 시장에 ‘L-Style’ 시리즈 ‘옵티머스 L7’을 출시하며 글로벌 시장 공략을 강화한다. 
 
‘옵티머스 L7’은 안드로이드 아이스크림 샌드위치 운영체제를 탑재해 직관적인 유저인터페이스(UI)와 한 층 빨라진 멀티태스킹 능력을 갖췄다.  
 
금속느낌의 외관과 8.7mm 초슬림 두께로 세련된 디자인이 돋보이며 4.3인치 디스플레이를 장착해 시원하면서도 탁월한 가독성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손쉽게 사진을 찍을 수 있는 ‘0.6초 자동초점’ 카메라 기능을 탑재해 언제 어디서나 소중한 장면을 담을 수 있는 사용환경을 제공한다. ‘0.6초 자동초점’은 0.6초 만에 피사체의 초점을 정확히 잡아내는 기능이다. 
 
‘L-Style’시리즈는 ‘옵티머스 L3’, ‘옵티머스 L5’, ‘옵티머스 L7’ 등 3종으로 그 중 ‘옵티머스 L3’는 지난달 유럽, 아시아, 중남미 등 주요 국가에서 출시됐다.  
 
LG전자는 ‘L-Style’시리즈 아시아 지역 모델로 유명 아이돌그룹 ‘슈퍼주니어’를 선정해 ‘LG 옵티머스 슈퍼콘서트’ 페이스북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아시아 시장 공략에 나선 바 있다. 
 
‘L-Style’은 사용자 스타일을 돋보이게 하는 LG전자의 새로운 디자인 명칭으로 ▲전면이 떠 있는 것처럼 보여 실제보다 더 얇게 느껴지는 ‘플로팅 매스 기술(Floating Mass Technology)’▲모서리각을 강조한 사각형의 얇은 디자인 ▲금속 느낌의 세련미 ▲따뜻한 가죽 질감의 뒷면 커버 등이 특징이다. 
 
‘옵티머스 L7’은 전자기기간의 무선 네트워크 기능 중 하나인 DLNA(Digital Living Network Alliance) 기능을 지원해 다른 기기간 뛰어난 호환성을 갖췄고 NFC(Near Field Communications, 근거리무선통신) 기능을 기본 탑재해 사용편의성을 높였다. 
 
LG전자 박종석 MC사업본부장 (부사장)은 “혁신적 디자인 ‘L-Style’ 시리즈로 글로벌 스마트폰 시장에서 디자인 바람을 일으켜 휴대폰 명가의 부활을 이뤄낼 것”이라고 강조했다.
2015년 상반기 LG전자 채용 면접 꿀팁 공개   2015년 상반기 ..
취업의 문이 아무리 좁다지만 불가능은 없습니다. 3월부터 본격적..
공유 경제의 대명사, 에어비앤비(Airbnb) 체험으로 얻은 것 공유 경제의 대명사..
‘공유경제’가 세계적으로 핫 키워드입니다. 국내에는 몇몇 카 쉐..
[디노와 브리의 부부 공동출근구역 37화] 고객에게 답이 있다 [디노와 브리의 부..
같은 회사에 다니는 연상연하 사내부부의 좌충우돌 유쾌한 이야기를 그려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