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News > 홈 엔터테인먼트
LG전자, 곡면 올레드 TV 중국 출시
2013-09-13
■ 13일, 베이징 리츠칼튼 호텔서 출시행사 진행 
■ ‘꿈의 화질’로 중국 소비자에게 새로운 가치 제공  
■ 중국법인장 신문범 사장 “중국에서 ‘올레드 TV=LG’라는 이미지를 확고히 해 차세대 TV 시장 주도권을 지켜갈 것” 
 
 
LG전자가 중국시장에 곡면 올레드 TV를 출시하며 시장선점에 나선다.  
 
LG전자는 13일 중국 베이징 리츠칼튼 호텔에서 150여 명의 VIP고객과 기자단을 초청해 곡면 올레드 TV 출시 행사를 열었다.  
 
LG전자는 행사장을 아이맥스 영화관처럼 꾸며 몰입감 높은 곡면 올레드 TV의 장점을 부각했다. 또, 이날 행사는 유명 모델 출신 MC인 리아이(李艾)가 진행을 맡아 곡면 올레드 TV의 특장점을 소개했다.  
 
LG전자는 4월 한국, 7월 미국, 8월 유럽에 이어 이번에 중국에서 곡면 올레드 TV를 출시하며 글로벌 올레드 TV시장 확대에 발 빠른 행보를 보이고 있다. LG전자는 곡면 올레드 TV를 올해 말까지 세계 전 지역으로 출시한다는 전략이다. 
 
시장조사기관 디스플레이서치는 중국 올레드 TV 시장이 빠르게 성장해 2016년 세계 올레드 TV 시장의 18%를 차지할 것으로 전망했다. LG전자는 ‘꿈의 화질’을 제공하는 올레드 TV로 중국 소비자에게 새로운 가치를 제공해 프리미엄 브랜드 이미지를 굳혀갈 예정이다.  
 
LG 곡면 올레드 TV는 LG만의 ‘WRGB’ 방식을 적용해 깊고 풍부한 색을 완벽하게 표현할 뿐 아니라 오목하게 휘어진 화면이 최상의 몰입감을 제공한다. 고강도 초경량 탄소섬유 강화 플라스틱(CFRP)을 적용해 4.3mm의 초슬림 두께와 17kg의 경량 디자인을 구현했다.  
 
LG전자 중국법인장 신문범 사장은 “프리미엄 TV 시장이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중국에서 ‘올레드 TV=LG’라는 이미지를 확고히 해 차세대 TV 시장 주도권을 지켜갈 것”이라고 말했다. 
[디노와 브리의 부부 공동출근구역 21화] 아빠는 육아에 젬병? [디노와 브리의 부..
아내가 다니는 회사로 이직한 남편, 연상연하 사내커플의 좌충우돌..
그녀들의 가을 야구! 여자야구 최강팀은 과연? 그녀들의 가을 야구..
여름의 열기가 채 가시지 않은 지난 9월 13일 개막한 <2014 ..
스마트폰 화면에서 두 가지 작업을 동시에? 스마트폰 화면에서 ..
지금 이 순간, 화면 한구석에서 메시지가 왔다는 알림이 왔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