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News > 모바일 커뮤니케이션즈
‘LG G Pad 8.3’ 세계 30개국 출시
2013-09-09
■ 내달 한국을 시작으로 올 연말까지 국가별 순차 판매 
■ ‘IFA 2013’서 G패드의 디자인, 화질, 호환성 등에 긍정적 평가 
   □ ‘LG G2’의 선전도 G패드에 긍정적 영향 줄 것으로 기대 
 
 
LG전자가 올 연말까지 세계 30개 국가에서 G시리즈 첫 태블릿 ‘LG G Pad 8.3’을 판매한다. 
 
LG전자는 다음달 한국을 시작으로 북미, 유럽, 중남미, 아시아, CIS, 아프리카 등에 순차적으로 출시할 예정이다. 
 
LG전자는 이달부터 본격적으로 글로벌 판매에 들어가는 ‘LG G2’의 선전이 G시리즈 태블릿 판매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주게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LG전자는 독일 베를린에서 6일 개막한 ‘IFA 2013’에서 ‘LG G Pad 8.3’을 처음 선보였다. 제품을 체험한 관람객들은 한 손에 쏙 들어오는 디자인, 8인치대 태블릿에서 처음 선보인 풀HD 디스플레이, 태블릿과 스마트폰을 이어주는 ‘Q페어’ 등에 대해 긍정적으로 평가했다. 
 
‘LG G Pad 8.3’에는 전략 스마트폰 ‘LG G2’에서 호평을 받고 있는 ‘노크온’, ‘태스크 슬라이더’ 등 직관적인 UX들이 탑재됐다. 
 
LG전자는 ‘LG G Pad 8.3’으로 세계 태블릿 시장에 도전장을 내밀고, 태블릿 라인업도 확대할 예정이다. 
  
LG전자 MC사업본부장 박종석 부사장은 “전략 스마트폰과 전략 태블릿을 갖춘 G시리즈가 LG 브랜드의 도약에 기여하게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트롬 트윈워시’로 삼둥이네 빨래 고민 끄읕~! ‘트롬 트윈워시’로..
LG 트롬 트윈워시의 새로운 광고모델인 ‘대한민국만세, 삼둥이’..
뜨거운 열기의 ‘LG컵 국제여자야구대회’ 개막 현장 뜨거운 열기의 ‘L..
LG전자와 한국여자야구연맹이 공동 주최하는 ‘2015 LG컵 국제여자야구..
이열치열! LG 밴드플레이와 함께한 락 페스티벌 현장 이열치열! LG 밴..
유난히 더웠던 더위가 어느새 한풀 꺾였다. 지나가는 여름이 아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