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News > 모바일 커뮤니케이션즈
LG전자, G시리즈 차기작 ‘LG G2’로 확정
2013-07-18
■ 최상위 제품 ‘G시리즈’에 ‘옵티머스’ 사용 않기로 
  □ 프리미엄 스마트폰에 대한 자신감 드러내 
 
 
LG전자가 ‘G시리즈’ 차기작 제품명을 ‘LG G2’로 확정했다. 
 
LG전자는 새로운 스마트폰 브랜드 정책에 따라 프리미엄 제품의 브랜드 위상을 보다 강화하기 위해 ‘G시리즈’에 ‘옵티머스’를 사용하지 않기로 했다. LG전자는 ‘옵티머스’ 브랜드를 사용하지 않고도 ‘G시리즈’만으로도 프리미엄 스마트폰 경쟁에서 의미 있는 성과를 거둘 것으로 보고 있다. 
 
‘LG G2’는 LG전자 스마트폰 최상위 제품인 ‘G시리즈’의 명성을 이어가게 된다. LG전자는 ‘옵티머스 G’와 ‘옵티머스 G 프로’를 ‘G시리즈’로 잇달아 선보이며 스마트폰 세계 판매량 3위에 올라섰다. 
 
LG전자는 ‘LG G2’가 혁신적인 사용자 편의성을 기반으로 고객들에게 새로운 모바일 경험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LG G2’는 최대속도 150Mbps의 LTE-A가 가능한 퀄컴 스냅드래곤 800 프로세서를 탑재해 탁월한 성능과 풍부한 그래픽, 극대화된 배터리 효율성을 제공한다. 
 
LG전자 MC사업본부장 박종석 부사장은 “‘G시리즈’의 새로운 브랜드 정책은 LG 스마트폰이 더 크게 도약하면서 글로벌 시장판도를 바꾸기 위한 포석”이라고 강조했다. 
 
LG전자는 4:3 화면비의 디스플레이를 통해 차별화된 시각적 경험을 제공하는 프리미엄 스마트폰 ‘뷰(Vu:)시리즈’의 경우에도 ‘옵티머스’ 브랜드를 사용하지 않기로 방침을 정했다.
[디노와 브리의 부부 공동출근구역 16화] 중년 남자의 자유시간 [디노와 브리의 부..
아내가 다니는 회사로 이직한 남편, 연상연하 사내커플의 좌충우돌..
에네스와 줄리안의 LG 시네뷰 ‘비상한 활용담’ 에네스와 줄리안의 ..
한국 문화에 대해 잘 알고 자연스럽게 즐기는 외국인들을 보고 ‘한국 사람..
당신도 행복한 일상 예술가가 될 수 있어요~ 당신도 행복한 일상..
매일 반복되는 회사 생활, 좀 더 특별해질 수 있는 방법이 없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