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News > 모바일 커뮤니케이션즈
LG전자, ‘옵티머스 G Pro’ 전용 커버 7종 출시
2013-03-05

LG전자, ‘옵티머스 G Pro’ 전용 커버 7종 출시

□ 5가지 색상 ‘퀵커버’, 2가지 색상 일반 커버 등 총 7종 구성
□ 퀵커버 개폐 시 화면 자동 On/Off… NFC, 무선충전 등 스마트 기능도 탑재 
□ 주요 온라인 쇼핑몰 및 오프라인 매장서 판매 


LG전자가 커버를 열면 자동으로 화면이 켜지는 ‘옵티머스 G Pro’ 전용 ‘퀵커버(Quick Cover™)’를 출시했다.

‘퀵커버’는 커버를 열고 닫는 동작에 따라 화면이 켜지고 꺼진다. ‘옵티머스 G Pro’에 탑재된 반도체 소자가 퀵커버에 들어 있는 자성물질(마그넷)을 인식해 동작하는 원리가 적용됐다.

LG전자는 퀵커버 케이스에 NFC(Near Field Communication)와 무선충전기능도 탑재해 편의성을 강화했다.

매끈한 재질의 ‘퀵커버’에 적용된 ‘리플렉션 공법’은 프리미엄 이미지를 한층 높였다. ‘리플렉션’은 ‘옵티머스 G’에서 첫 선을 보인 공법으로 보는 각도, 빛의 각도에 따라 디자인, 이미지를 다르게 보여준다.

‘퀵커버’의 색상은 현재 판매 중인 인디고 블랙, 플래티넘 화이트 외에 핑크 블러섬, 센세이션 라임, 크리스탈 블루가 이달 중 추가될 예정이다. ‘퀵커버’는 G마켓, 옥션, 11번가, 블루원샵 등 주요 온라인 쇼핑몰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판매되며, 가격은 43,000원이다. 

디지털 큐브 패턴의 일반 커버는 씨티 블랙과 샤이니 화이트 등 2종이 출시됐으며, 가격은 39,000원이다.

LG전자 MC사업본부 상품기획그룹장 권봉석 전무는 “고객들에게 진정한 스마트 라이프를 제공하기 위해 스마트폰과 유기적으로 연결된 사용환경까지 세심하게 배려했다”고 강조했다.

[디노와 브리의 부부 공동출근구역 16화] 중년 남자의 자유시간 [디노와 브리의 부..
아내가 다니는 회사로 이직한 남편, 연상연하 사내커플의 좌충우돌..
에네스와 줄리안의 LG 시네뷰 ‘비상한 활용담’ 에네스와 줄리안의 ..
한국 문화에 대해 잘 알고 자연스럽게 즐기는 외국인들을 보고 ‘한국 사람..
당신도 행복한 일상 예술가가 될 수 있어요~ 당신도 행복한 일상..
매일 반복되는 회사 생활, 좀 더 특별해질 수 있는 방법이 없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