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News > 홈 엔터테인먼트
LG전자, 대화면으로 즐기는 고화질 '시네마 빔 TV' 출시
2013-02-28

LG전자, 대화면으로 즐기는 고화질 '시네마 빔 TV' 출시

■ 28일 100형 화면으로 풀HD급 고화질 영상 감상 가능한 ‘시네마 빔 TV’ 출시
■ 14cm 거리에도 대형화면 구현하는 ‘초단초점’ 기술로 공간 효율성 극대화 
■ 디지털TV 튜너, 스마트TV 기능도 탑재

LG전자가 100형의 초대형 화면으로 고화질 영상을 감상할 수 있는 ‘시네마 빔 TV(모델명: HECTO)’를 28일 국내 출시했다.

LG 시네마 빔 TV는 프로젝터 본체가 투사하는 풀HD(1920×1080)급 고해상도 영상을 대형 전용 스크린을 통해 보여준다. 특히 1천만대 1의 높은 명암비로 밝은 실내환경에서도 선명하고 생생한 화면을 구현한다. 

'초단초점(Ultimate Short Length)' 투사 기술을 적용해 제품과 벽면 간 14cm만 확보해도 100형 대화면 고화질 영상을 제공한다. 이 같은 공간 효율성으로 사용자가 사무실, 회의실, 거실 등 어디서라도 이 제품을 사용할 수 있게 했다.

디지털TV 튜너를 통한 TV 방송 수신이 가능하고, 스마트TV 기능은 다양한 프리미엄 콘텐츠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 제품은 또 인텔社의 무선영상전송기술인 와이다이(WiDi)를 채용해 노트북 등에 저장된 풀HD 영상을 무선으로 전송, 재생할 수 있다.

날렵한 곡선 디자인의 본체는 레스토랑, 스포츠 펍 등 상업 공간뿐만 아니라 일반 가정 인테리어와도 조화를 이룬다. 전용스크린의 얇은 테두리(베젤) 두께는 화면 몰입도를 극대화한다. 

LG 시네마 빔 TV는 2만 시간 이상 사용할 수 있는 무수은 광원을 채용해 친환경적 요소도 갖췄다.

가격은 900만원. (전용스크린, 설치비 포함)

LG전자 김영락 한국HE마케팅담당은 “초대형 고화질 화면으로 B2B 고객뿐만 아니라 최상의 홈 엔터테인먼트를 지향하는 프리미엄 고객들을 위한 제품을 지속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LG전자 커뮤니케이션 파트너 더 블로거 9기 모집 LG전자 커뮤니케이..
모두가 숨가쁘게 달려온 2014년. 2015년, 활기찬..
아빠와 함께하는 필리핀 영어 초단기 연수 아빠와 함께하는 필..
방학을 앞두고 영어 단기 연수를 계획하시는 분들이 필리핀을 선택하는 가장..
콜라보레이션, 어디까지 봤니? ‘아카’ 아트 전시회 현장 콜라보레이션, 어디..
연말연시를 맞아 LG전자가 롯데백화점 영등포점 갤러리에서 온 가족이 즐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