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News > 모바일 커뮤니케이션즈
LG전자 ‘옵티머스 뷰 Ⅱ’ 젤리빈 업그레이드 실시
2013-02-26

LG전자 ‘옵티머스 뷰 Ⅱ’ 젤리빈 업그레이드 실시


■ 26일부터 이통사별 순차 실시
■ ‘옵티머스 뷰’, ‘옵티머스 태그’, ‘옵티머스 LTE’ 도 순차 업그레이드 예정
■ 터치 반응 속도 개선 및 ‘구글나우’ 등 젤리빈 고유 애플리케이션 제공

LG전자가 26일부터 ‘옵티머스 뷰Ⅱ’ 젤리빈 업그레이드를 실시한다.

이번 업그레이드에서는 이통 3사를 통해 출시된 ‘옵티머스 뷰Ⅱ’ 전 제품이 대상이며 이통사별로 순차 실시된다. SKT과 KT는 26일, LGU+ 는 3월 내 진행 예정이다. 

젤리빈 업그레이드를 실시하면 스마트폰의 터치 반응 속도가 대폭 개선된다. 웹 브라우징, 화면전환, 앱 구동 속도 등이 향상되어 보다 빠른 사용자 환경이 가능하다. 

‘구글나우’ 애플리케이션도 제공된다. ‘구글나우’는 사용자의 단말에 저장되어 있는 검색 습관이나 위치정보를 파악해 날씨, 교통, 식당 등 주변의 유용한 정보를 사용자가 검색하지 않아도 알려주는 기능이다. 예를 들어 사용자가 공항에 있을 때 스마트폰 스스로 비행기 지연, 결항 등에 대한 정보를 주는 식이다. 

‘옵티머스 뷰Ⅱ’는 지난 9월 출시한 4:3 화면비의 5인치 스마트폰으로 Q슬라이드, Q트랜스레이터, Q리모트 등 창조적 UX를 대거 탑재하여 호평을 받은 바 있다.

LG전자는 적극적 사후관리의 일환으로 지난해 3월 출시된 ‘옵티머스 뷰’, ‘옵티머스 태그’를 비롯해 2011년에 출시된 ‘옵티머스 LTE’ 등 기존 제품들에까지 젤리빈 업그레이드를 순차적으로 확대 실시할 예정이다. 

LG전자는 지난해 아이스크림 샌드위치(ICS)과 함께 ‘밸류팩 업그레이드’를 실시하고, 512MB급 구형 스마트폰에 대해서도 사후 지원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적극적인 사후관리로 호평을 받은 바 있다.  

LG전자 MC사업본부장 박종석 부사장은 “더 많은 고객들이 최적화된 사용 환경을 경험하도록 하기 위해 기존 출시된 제품들에까지 지속적인 업그레이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라며 “향후에도 고객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한 최강의 사후지원 서비스로 고객만족을 이끌어 낼 것”이라고 강조했다.

휴가철 성수기, 50만원으로 끝내는 해외여행 휴가철 성수기, 5..
‘7말 8초’라는 단어가 생겼을 정도로 직장인들의 여름 휴가는 7월 말부..
내 영혼의 소울푸드, 여름 보양식 열전 내 영혼의 소울푸드..
이제 여름도 끝자락을 보이고 있죠? 연일 기승을 부리는 더위에 ..
[디노와 브리의 부부 공동출근구역 7화] 가장의 책임감, 아버지의 길을 묻다 [디노와 브리의 부..
아내가 다니는 회사로 이직한 남편, 연상연하 사내커플의 좌충우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