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News > 홈 엔터테인먼트
LG전자, 스마트TV 업그레이더 출시
2012-05-29

“우리집 TV가 스마트 해진다!!!”
LG전자, 스마트TV 업그레이더 출시

■ 인터넷 검색, 시네마3D 스마트 TV 프리미엄 콘텐츠 및 앱 지원
■ DLNA, 와이파이 다이렉트 기능 통해 스마트 기기에 저장된 콘텐츠 감상 가능
■ 매직 리모콘으로 사용 편리성 극대화

LG전자가 일반 TV로도 스마트TV의 기능을 이용할 수 있게 하는 ‘LG 스마트 TV 업그레이더(모델명: SP820)’를 31일 출시한다.

이 제품은 시네마3D 스마트TV의 ▲콘텐츠 ▲앱 ▲인터넷 검색 기능 등을 경험하고 싶지만 기존 TV를 교체하는 데 부담을 느끼는 소비자들에게 안성맞춤이다. HDMI 단자 연결만으로 다양한 스마트 기능들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인터넷 검색 기능이 유용하다. 굳이 PC를 켤 필요 없이 스마트 TV 업그레이더만 연결하면 대화면 TV에 최적화된 해상도로 다양한 인터넷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이 제품은 ▲생활편의 ▲교육 ▲육아 ▲SNS 등 시네마3D 스마트TV에서 제공하는 대부분의 앱 및 콘텐츠를 제공한다. LG전자는 콘텐츠와 앱을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할 계획이다.

기기간 연결성도 장점이다. DLNA, 와이파이 다이렉트(Wi-Fi Direct) 기능을 통해 스마트 기기에 저장되어 있는 ▲영화 ▲음악 ▲사진 등을 무선으로 전송, TV로 감상할 수 있다. USB 호환이 가능해 외장하드에 저장되어 있는 콘텐츠도 손쉽게 감상할 수 있다. 

또, 스마트 TV업그레이더 전용 매직 리모콘으로 스마트 기능 사용을 더욱 편리하게 했다.

LG 스마트TV 업그레이더는 손바닥보다 조금 큰 사이즈의 절제미를 강조한 디자인으로 어느 공간에도 부담 없이 설치가 가능하다.

가격은 19만 9천원.

6월부터 롯데마트와 G마켓을 통해 체험 및 구매가 가능하다.

LG전자 Car&Media사업부장 김진용 전무는 “LG전자가 제공하는 풍부한 콘텐츠를 누구나 부담 없는 가격으로 즐길 수 있게 됐다”며 “‘3D도 스마트도 역시 LG’라는 이미지를 구축할 것”이라고 말했다.  

여자 마음을 그대로 담은 LG 디오스 광고 이야기 여자 마음을 그대로..
최근 온라인에서 이슈가 되고 있는 ‘남자와 여자의 차이’에 대한 웹툰을 ..
공기청정기는 원래 둥글다! 공기를 디자인하는 사람들 공기청정기는 원래 ..
공기청정기는 사각 디자인이다? 아닙니다. 공기청정기는 ..
[늘보의 IT 이야기 11화] 아낌없이 주련다! 화면공유의 두 형제 이야기 [늘보의 IT 이야..
위대한 개쓰비 시즌 2 연재 전, IT에 대한 상상을 펼치는 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