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News > 홈 엔터테인먼트
LG전자, 스마트TV 업그레이더 출시
2012-05-29

“우리집 TV가 스마트 해진다!!!”
LG전자, 스마트TV 업그레이더 출시

■ 인터넷 검색, 시네마3D 스마트 TV 프리미엄 콘텐츠 및 앱 지원
■ DLNA, 와이파이 다이렉트 기능 통해 스마트 기기에 저장된 콘텐츠 감상 가능
■ 매직 리모콘으로 사용 편리성 극대화

LG전자가 일반 TV로도 스마트TV의 기능을 이용할 수 있게 하는 ‘LG 스마트 TV 업그레이더(모델명: SP820)’를 31일 출시한다.

이 제품은 시네마3D 스마트TV의 ▲콘텐츠 ▲앱 ▲인터넷 검색 기능 등을 경험하고 싶지만 기존 TV를 교체하는 데 부담을 느끼는 소비자들에게 안성맞춤이다. HDMI 단자 연결만으로 다양한 스마트 기능들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인터넷 검색 기능이 유용하다. 굳이 PC를 켤 필요 없이 스마트 TV 업그레이더만 연결하면 대화면 TV에 최적화된 해상도로 다양한 인터넷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이 제품은 ▲생활편의 ▲교육 ▲육아 ▲SNS 등 시네마3D 스마트TV에서 제공하는 대부분의 앱 및 콘텐츠를 제공한다. LG전자는 콘텐츠와 앱을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할 계획이다.

기기간 연결성도 장점이다. DLNA, 와이파이 다이렉트(Wi-Fi Direct) 기능을 통해 스마트 기기에 저장되어 있는 ▲영화 ▲음악 ▲사진 등을 무선으로 전송, TV로 감상할 수 있다. USB 호환이 가능해 외장하드에 저장되어 있는 콘텐츠도 손쉽게 감상할 수 있다. 

또, 스마트 TV업그레이더 전용 매직 리모콘으로 스마트 기능 사용을 더욱 편리하게 했다.

LG 스마트TV 업그레이더는 손바닥보다 조금 큰 사이즈의 절제미를 강조한 디자인으로 어느 공간에도 부담 없이 설치가 가능하다.

가격은 19만 9천원.

6월부터 롯데마트와 G마켓을 통해 체험 및 구매가 가능하다.

LG전자 Car&Media사업부장 김진용 전무는 “LG전자가 제공하는 풍부한 콘텐츠를 누구나 부담 없는 가격으로 즐길 수 있게 됐다”며 “‘3D도 스마트도 역시 LG’라는 이미지를 구축할 것”이라고 말했다.  

[디노와 브리의 부부 공동출근구역 16화] 중년 남자의 자유시간 [디노와 브리의 부..
아내가 다니는 회사로 이직한 남편, 연상연하 사내커플의 좌충우돌..
에네스와 줄리안의 LG 시네뷰 ‘비상한 활용담’ 에네스와 줄리안의 ..
한국 문화에 대해 잘 알고 자연스럽게 즐기는 외국인들을 보고 ‘한국 사람..
당신도 행복한 일상 예술가가 될 수 있어요~ 당신도 행복한 일상..
매일 반복되는 회사 생활, 좀 더 특별해질 수 있는 방법이 없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