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News > 모바일 커뮤니케이션즈
LG전자, ‘옵티머스 Vu:(뷰) 화이트’ 출시
2012-04-24

LG전자, ‘옵티머스 Vu:(뷰) 화이트’ 출시

□ 다음 주부터 SK텔레콤, LG유플러스 통해 출시
□ 화이트 컬러 적용으로 세련된 디자인, 시원한 느낌
□ 여성 고객, 젊은 층 집중 공략

LG전자가 다음 주부터 SK텔레콤, LG유플러스를 통해 ‘옵티머스 Vu:(뷰) 화이트’를 출시한다.

‘옵티머스 Vu:(뷰) 화이트’는 전면 후면 모두 화이트 컬러가 적용돼 디자인이 세련됐고, 시원한 느낌을 준다. 4:3 화면비의 5인치 고화질 디스플레이가 탑재돼 가독성이 뛰어난 것도 장점이다.

LG전자는 ‘옵티머스 Vu:(뷰) 화이트’로 여성 고객과 젊은 층을 집중 공략해 ‘옵티머스 Vu:(뷰)’의 인기를 이어갈 계획이다. 지난달 출시된 ‘옵티머스 Vu:(뷰)’는 가독성 높은 4:3 화면비, 차별화된 메모 기능, 초박형 8.5mm 두께, 168g의 가벼운 무게 등으로 여성 고객, 젊은 층에 크게 어필하고 있다.
 
‘옵티머스 Vu:(뷰) 화이트’는 제품 상단에 ‘퀵 메모키’가 있어 별도 애플리케이션 구동없이 어떤 화면에서도 메모가 가능하다. 고무 재질로 만든 러버듐 펜뿐만 아니라 손가락만으로도 컨텐츠 및 그림 입력이 편리하다.

LG전자 MC사업본부장 박종석 부사장은 “화이트 컬러가 여성 소비자와 젊은 층의 관심을 크게 높이게 될 것”이라며 “차별화된 경쟁력인 4:3 화면비와 ‘퀵 메모키’를 적극적으로 알려 ‘옵티머스 Vu:(뷰)’ 라인업의 흥행몰이를 이어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아빠와 함께하는 필리핀 영어 초단기 연수 아빠와 함께하는 필..
방학을 앞두고 영어 단기 연수를 계획하시는 분들이 필리핀을 선택하는 가장..
콜라보레이션, 어디까지 봤니? ‘아카’ 아트 전시회 현장 콜라보레이션, 어디..
연말연시를 맞아 LG전자가 롯데백화점 영등포점 갤러리에서 온 가족이 즐길..
[디노와 브리의 부부 공동출근구역 24화] 지금 당신은 가슴이 뛰고 있습니까? [디노와 브리의 부..
아내가 다니는 회사로 이직한 남편, 연상연하 사내커플의 좌충우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