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News > 모바일 커뮤니케이션즈
LG전자, ‘옵티머스 Vu:(뷰) 화이트’ 출시
2012-04-24

LG전자, ‘옵티머스 Vu:(뷰) 화이트’ 출시

□ 다음 주부터 SK텔레콤, LG유플러스 통해 출시
□ 화이트 컬러 적용으로 세련된 디자인, 시원한 느낌
□ 여성 고객, 젊은 층 집중 공략

LG전자가 다음 주부터 SK텔레콤, LG유플러스를 통해 ‘옵티머스 Vu:(뷰) 화이트’를 출시한다.

‘옵티머스 Vu:(뷰) 화이트’는 전면 후면 모두 화이트 컬러가 적용돼 디자인이 세련됐고, 시원한 느낌을 준다. 4:3 화면비의 5인치 고화질 디스플레이가 탑재돼 가독성이 뛰어난 것도 장점이다.

LG전자는 ‘옵티머스 Vu:(뷰) 화이트’로 여성 고객과 젊은 층을 집중 공략해 ‘옵티머스 Vu:(뷰)’의 인기를 이어갈 계획이다. 지난달 출시된 ‘옵티머스 Vu:(뷰)’는 가독성 높은 4:3 화면비, 차별화된 메모 기능, 초박형 8.5mm 두께, 168g의 가벼운 무게 등으로 여성 고객, 젊은 층에 크게 어필하고 있다.
 
‘옵티머스 Vu:(뷰) 화이트’는 제품 상단에 ‘퀵 메모키’가 있어 별도 애플리케이션 구동없이 어떤 화면에서도 메모가 가능하다. 고무 재질로 만든 러버듐 펜뿐만 아니라 손가락만으로도 컨텐츠 및 그림 입력이 편리하다.

LG전자 MC사업본부장 박종석 부사장은 “화이트 컬러가 여성 소비자와 젊은 층의 관심을 크게 높이게 될 것”이라며 “차별화된 경쟁력인 4:3 화면비와 ‘퀵 메모키’를 적극적으로 알려 ‘옵티머스 Vu:(뷰)’ 라인업의 흥행몰이를 이어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마법같은 5분, 열린 소통을 꿈꾸는 ‘이그나이트 LG’ 현장 마법같은 5분, 열..
‘이그나이트(Ignite) LG’는 LG전자의 대표적인..
[디노와 브리의 부부 공동출근구역 17화] 좌충우돌, 신입사원 풀립 [디노와 브리의 부..
아내가 다니는 회사로 이직한 남편, 연상연하 사내커플의 좌충우돌..
‘LG G3′로 만나는 빛나는 일상 ‘LG G3′로 만..
‘LG G3′와 함께한 3개월의 기억을 되돌아 봅니다. G3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