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News > 모바일 커뮤니케이션즈
LG전자 ‘옵티머스 LTE’, 개통 15만대 돌파
2011-11-15

 

■ 출시 40여일 만에 15만대 개통, 일 개통 최대 1만대 기록
■ 글로벌 LTE 특허 세계 1위 LG전자 기술력으로 초고화질 및 최강 성능 탑재한 ‘옵티머스 LTE’, 소비자 마음 사로잡아
■ 최근 선보인 ‘옵티머스 LTE 화이트’도 여성 소비자들과 젊은 세대에 호평
 
 
LG전자의 초고화질 HD스마트폰 '옵티머스LTE'가 개통 15만대를 돌파하며 LTE시장에서 바람몰이를 하고 있다.
 
LG전자는 지난 10월 5일 ‘옵티머스 LTE’를 SKT와 LG유플러스에 공급한지 40여일 만인 13일에 개통 15만대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이 같은 개통 속도는 LG전자가 출시한 기존 스마트폰 판매 속도의 2배에 가깝다. LG전자는 특히 지난 11일(금)에는 하루 개통 1만대를 기록했다고 밝혔다.
 
또한, LG전자는 최근 선보인 ‘옵티머스 LTE 화이트’가 여성 소비자들과 젊은 세대에 큰 호응을 얻고 있어 판매 상승세에 가속이 붙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옵티머스LTE의 돌풍 요인은 글로벌 LTE 특허 세계 1위인 LG전자의 기술력, 초고화질 IPS True HD 디스플레이, 1.5GHz 듀얼코어 등으로 고객 만족도를 극대화했기 때문이다.
옵티머스_LTE_15만대_개통_돌파[1].doc 옵티머스_LTE_15만대_개통_돌파[..
손연재의 끼 폭발한 ‘LG휘센 리드믹 올스타즈 2014’ 현장 손연재의 끼 폭발한..
휘센의 자랑스러운 얼굴, 손연재 선수가 지난 주말 킨텍스에서 리..
[디노와 브리의 부부 공동출근구역 16화] 중년 남자의 자유시간 [디노와 브리의 부..
아내가 다니는 회사로 이직한 남편, 연상연하 사내커플의 좌충우돌..
에네스와 줄리안의 LG 시네뷰 ‘비상한 활용담’ 에네스와 줄리안의 ..
한국 문화에 대해 잘 알고 자연스럽게 즐기는 외국인들을 보고 ‘한국 사람..